Personal Message

 

 

1182450.jpg?v=9192 oh sehun 22 minutes ago Reply

I am straight. I go straight to the guy that I like. Lets get it boys.

 

Description
im changkyun
im changkyun
played by: thecrxwn
played by: thecrxwn
 
 
Monsta x
 
 
rapper
 
 
Jan 26, 1996 - 24
 
 
aquarius
 
 
176cm - 59kg
 
 
dating
 
 
gmt+7
 
 
detailed scripts
2:06
 
5:10
 
 
 
 
him&i (Vanic Remix)
g-eazy&halsey
 
about
about
국방상 또는 국민경제상 긴절한 필요로 인하여 법률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국가는 전통문화의 계승·발전과 민족문화의 창달에 노력하여야 한다, 국회의원은 법률이 정하는 직을 겸할 수 없다, 다만.

모든 국민은 신체의 자유를 가진다. 헌법재판소는 법률에 저촉되지 아니하는 범위안에서 심판에 관한 절차. 헌법개정은 국회재적의원 과반수 또는 대통령의 발의로 제안된다, 동일한 범죄에 대하여 거듭 처벌받지 아니한다.

외교사절을 신임·접수 또는 파견하며. 대통령은 전시·사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에 있어서 병력으로써 군사상의 필요에 응하거나 공공의 안녕질서를 유지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법률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계엄을 선포할 수 있다. 그 의결은 국회재적의원 과반수의 찬성이 있어야 한다, 국회의 임시회는 대통령 또는 국회재적의원 4분의 1 이상의 요구에 의하여 집회된다.
lover
lover
name:
Oh Sehun
status:
dating
since:
Jan 26 2019
tracker
tracker
name
location
status
name
location
status
name
location
status
name
location
status
name
location
status
name
location
status
ooc notes
ooc notes
I.
전직대통령의 신분과 예우에 관하여는 법률로 정한다. 모든 국민은 자기의 행위가 아닌 친족의 행위로 인하여 불이익한 처우를 받지 아니한다.
II.
피고인의 자백이 고문·폭행·협박·구속의 부당한 장기화 또는 기망 기타의 방법에 의하여 자의로 진술된 것이 아니라고 인정될 때 또는 정식재판에 있어서 피고인의 자백이 그에게 불리한 유일한 증거일 때에는 이를 유죄의 증거로 삼거나 이를 이유로 처벌할 수 없다.
III.
대통령의 임기는 5년으로 하며.
IV.
정당해산의 결정 또는 헌법소원에 관한 인용결정을 할 때에는 재판관 6인 이상의 찬성이 있어야 한다.
V.
대법원장과 대법관이 아닌 법관의 임기는 10년으로 하며.
VI.
재적의원과반수의 출석과 출석의원 3분의 2 이상의 찬성으로 전과 같은 의결을 하면 그 법률안은 법률로서 확정된다, 한 회계연도를 넘어 계속하여 지출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정부는 연한을 정하여 계속비로서 국회의 의결을 얻어야 한다.
VII.
국가나 국민에게 중대한 재정적 부담을 지우는 조약 또는 입법사항에 관한 조약의 체결·비준에 대한 동의권을 가진다.
VIII.
다만. 나는 헌법을 준수하고 국가를 보위하며 조국의 평화적 통일과 국민의 자유와 복리의 증진 및 민족문화의 창달에 노력하여 대통령으로서의 직책을 성실히 수행할 것을 국민 앞에 엄숙히 선서합니다.
IX.
헌법개정안이 제2항의 찬성을 얻은 때에는 헌법개정은 확정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