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onal Message
kim taeyeon.
framed.
 
泰妍
molani
 
about
통신·방송의 시설기준과 신문의 기능을 보장하기 위하여 필요한 사항은 법률로 정한다. 대통령은 헌법과 법률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국군을 통수한다. 국가원로자문회의의 의장은 직전대통령이 된다. 국무회의의 구성원으로서 국정을 심의한다.이를 규제·조정할 수 있다. 종교와 정치는 분리된다. 국민경제의 발전을 위한 중요정책의 수립에 관하여 대통령의 자문에 응하기 위하여 국민경제자문회의를 둘 수 있다, 국채를 모집하거나 예산외에 국가의 부담이 될 계약을 체결하려 할 때에는 정부는 미리 국회의 의결을 얻어야 한다.헌법재판소의 조직과 운영 기타 필요한 사항은 법률로 정한다. 군인은 현역을 면한 후가 아니면 국무총리로 임명될 수 없다. 대통령은 제3항과 제4항의 사유를 지체없이 공포하여야 한다, 국가원로자문회의의 의장은 직전대통령이 된다.국정의 중요한 사항에 관한 대통령의 자문에 응하기 위하여 국가원로로 구성되는 국가원로자문회의를 둘 수 있다. 사형을 선고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헌법개정안이 제2항의 찬성을 얻은 때에는 헌법개정은 확정되며, 교육의 자주성·전문성·정치적 중립성 및 대학의 자율성은 법률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보장된다.
status
son dongju ˣᶦᵒⁿ [A]2:55:44 PMReply taeyeon the mother of this rp .
profile
  trivia. 
  trivia. 
  trivia. 
  trivia. 
 
Description
cwtch: events' prizes gallery
specials.
badges.
moodboards.
3 sections ; each section is scrollable !
for. kim taeyeon